소나무한의원의
맞춤 치료 프로그램
허리 통증, 정확한 원인을 찾고 개인의 신체 구조 및
상태에 따라 비수술 1:1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SONAMU KOREAN MEDICAL CLINIC
오십견은 어깨의 관절낭이 통증 뿐만 아니라 어깨의 다양한 움직임을 제한하는 가장 흔한 질환입니다.
예전에는 50대에 많이 발병되는 질환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성별 관계 없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질환의 특징은 만성적으로 어깨에 있는 관절의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면서 어깨의 활동범위가 감소되어 불편함을 겪습니다.
오십견의 굳는 현상 때문에 '동결견’ 이라고도 일컫습니다.
오십견증상이 심해질 경우 일반적인 움직임 조차 어려울 정도로 움직이는 것에
제한이 되며 극심한 통증도 함께 동반됩니다.
경우에 따라서 치료의 적기를 놓치게 되면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어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허리 통증, 정확한 원인을 찾고 개인의 신체 구조 및
상태에 따라 비수술 1:1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화학적인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염증을 억제하며 국소 혈류를 증가시켜 통증을 줄임과 함께 통증 부위의 회복을 촉진합니다.
유리 재질의 부하컵을 흡착시켜 발생하는 음압을 통해 혈관과 조직을 자극하여 혈액, 림프의 순환 및 신진대사를 높입니다.
통증 부위와 주변의 온도를 높여 연부 조직의 긴장을 풀어주어 통증을 개선하고, 기혈의 순환을 촉진하여 회복 속도를 끌어올립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한의학의 침 치료의 장점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약재를 접목한 치료로써 환부에 직접 약재를 주입하여 염증을 풀어주고 회복 속도를 끌어올립니다.
정제한 벌의 독을 통증 부위 주변의 경혈에 주입하여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킵니다.
밀고(推 밀 추) 당기다(拏 당길 나)라는 뜻으로 손가락과 손바닥을 통해 비뚤어진 뼈와 관절, 근육을 정상 위치로 돌려주어 전신 균형을 맞추는 치료로써 대표 원장님이 직접 시행합니다.
외부 항원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고, 질병으로 부터 회복을 돕는 면역 체계의 기능 활성을 위한 처방으로 각종 질병으로부터의 예방 및 손상된 조직 세포의 회복을 위해 처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