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
  1. LOGIN
  2. JOIN
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
닫기

한의원 소개

SONAMU KOREAN MEDICAL CLINIC

꾸준히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열려있는 한의원

안녕하십니까?
주엽 소나무 한의원 대표원장 김종민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직업적, 습관적으로 지속되는 자세, 반복되는 동작들에 의해 생기는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각종 통증들, 다년간 한방병원 진료원장 경력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현대적인 진단과 치료 노하우로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하여 정성스럽게 치료하겠습니다.

귀하의 행복한 삶을 기원합니다.

01

통증을 치료하는 한의사의 체계적이고 현대적인 치료 노하우

주엽소나무한의원은 꼼꼼한 진료로 세심한 진찰을 통해 정밀한 진단, 체계적인 진료를 구현하려 합니다.
다방면으로 질환에 대해 접근하고 분석하며, 환자마다 다른 체질과 상태를 고려하여 맞춤 한방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2

환자들의 높은 만족감과 긍정적인 입소문

주엽소나무한의원의 대부분 환자분들의 지인 또는 가족의 소개로 방문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결과는 환자분들을 진심으로 대하며 정성껏 진료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환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하실 수 있도록 기원하며, 오늘도 열심히 진료합니다.

03

환자를 항상 생각하는 마음으로 주말에도 열려있는 한의원

환자분들을 위하여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날, 주엽소나무한의원의 문은 활짝 열어 두었습니다. 평일에 여유가 없는 직장인 분들도, 스케줄근무로 일정이 불규칙한 분들도 모두 편한 시간에 내원하실 수 있도록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저녁 8시 30분까지 야간진료, 토요일 일요일 주말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04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한의원

주엽소나무한의원에 내원하신 모든 환자분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주치의가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처음 내원하시는 그 순간부터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진료하며, 환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05

가장 청정하고 좋은 한약재를 사용하는 한의원

주엽소나무한의원이 사용하는 약재는 모두 GAP/GMP 인증을 거친 청정한 약재입니다. 한약재 검수도 원장님이 직접 하는 것은 물론,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안정성이 검증된 한약규격품을 사용합니다. 좋은 한약재를 고르는 것 부터 제조하는 과정까지 매우 까다롭게 진행됩니다.

06

환자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수제 한약, 원내탕전을 고집하는 한의원

주엽소나무한의원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번거롭더라도 원내에서의 탕전을 고집하여 한약을 조제 및 탕전하고 있으며, 더 나은 추출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엽소나무한의원은 한 분 한 분에게 맞춤 한약을 정성스럽게 조제하는 원칙을 고집합니다.

07

진단부터 치료를 거쳐 사후관리까지

주엽소나무한의원은 한방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인체의 구조와 기능을 확인하며 꼼꼼하게 진료합니다. 주엽소나무한의원의 치료는 안심할 수 있는 안정성 높은 치료 도구를 사용하며, 효과적인 치료 및 치료 후에 이어지는 생활지도로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나무한의원의

맞춤 치료 프로그램

허리 통증, 정확한 원인을 찾고 개인의 신체 구조 및
상태에 따라 비수술 1:1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01
경옥고

화학적인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염증을 억제하며 국소 혈류를 증가시켜 통증을 줄임과 함께 통증 부위의 회복을 촉진합니다.

02
부항 치료

유리 재질의 부하컵을 흡착시켜 발생하는 음압을 통해 혈관과 조직을 자극하여 혈액, 림프의 순환 및 신진대사를 높입니다.

03
왕뜸요법

통증 부위와 주변의 온도를 높여 연부 조직의 긴장을 풀어주어 통증을 개선하고, 기혈의 순환을 촉진하여 회복 속도를 끌어올립니다.

04
척추 약침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한의학의 침 치료의 장점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약재를 접목한 치료로써 환부에 직접 약재를 주입하여 염증을 풀어주고 회복 속도를 끌어올립니다.

05
봉침

정제한 벌의 독을 통증 부위 주변의 경혈에 주입하여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킵니다.

06
추나요법

밀고(推 밀 추) 당기다(拏 당길 나)라는 뜻으로 손가락과 손바닥을 통해 비뚤어진 뼈와 관절, 근육을 정상 위치로 돌려주어 전신 균형을 맞추는 치료로써 대표 원장님이 직접 시행합니다.

07
면역, 재생 한약

외부 항원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고, 질병으로 부터 회복을 돕는 면역 체계의 기능 활성을 위한 처방으로 각종 질병으로부터의 예방 및 손상된 조직 세포의 회복을 위해 처방됩니다.

식재료도 원산지, 재배 방식 등에 따라 등급이 나뉘듯이

한약재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청정 지역에서 나고 자란
청정 약재만 고집합니다.
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