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
  1. LOGIN
  2. JOIN
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
닫기

주엽소나무TV

SONAMU KOREAN MEDICAL CLINIC

교통사고후유증 가볍게 생각하지마세요ㅣ한약, 추나, 약침ㅣ경미한 사고라도 치료가 필요합니다^^ㅣ한의사가 알려주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9회 작성일 21-02-08 09:50
교통사고는 내가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일어날 수 있죠?
운전하시는 분들은 가벼운 접촉사고가 일어난 적 한 두 번쯤은 있으실겁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눈길이나 블랙아이스 등으로, 교통사고 위험이 더 증가하는데요

교통사고가 처음 나신 분들은, 어디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할 지,
사고가 그리 크지는 않고, 통증도 많이 심한편은 아니라, 참고 버티는 분들도 계시는 데요.

오늘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말씀드리고,
한의원에서 할 수 있는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차안에 있는 탑승자는 생각보다 큰 충격이 전해지게 되는데요.
가볍게 생각하고, 초기에 집중적인 치료를 받지 않는다면, 만성 통증으로 이어지거나, 심한 경우 신체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1.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차에 있는 탑승자는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지지 받지 못한 머리가 강제로 급격하게 앞이나 뒤로 젖혀지면서 근육, 인대, 관절에 손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교통사고상해증후군(WAD)이라고 합니다.
WAD는 캐나다 퀘벡 특별위원회(QTF)에서 채택한 용어로, 손상 정도에 따라 등급을 제시하고, 치료기간 및 횟수를 제시해놨습니다.

2. WAD에서는 시속 20km 정도의 속도만으로도 안에 있는 탑승자의 인대가 손상될 수 있다고 제시합니다.
등급 2단계만 하더라도, 치료 소요기간을 56주 이내, 총 치료횟수를 76회 이내로 제시합니다.

3. 한의원에서 하는 치료들로는, 침, 뜸, 부항, 한방물리치료 뿐만 아니라,
한약, 약침, 추나요법 도 자동차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4. 한약의 경우엔,
사고 후에 생긴 몸의 어혈을 풀어주고, 통증을 경감시키고, 손상된 근육, 인대가 회복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한약재들로 구성이 되고, 한의사의 진단에 따라, 사고 당 21일분까지 처방 가능합니다.

5. 약침은, 한약성분을 추출하여 정제한 것을 경혈에 주입하는 치료법으로 침의 효능에 한약의 효능을 더한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6. 추나치료는 한의사가 직접 손이나 보조기구를 이용하여 틀어진 골반이나 척추를 교정하고,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관절의 움직임을 회복시켜주는 치료 방법입니다.

통증이 있는 분들은, 가까운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한의사의 정확한 진단에 따라, 침, 약침, 추나, 한약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일상생활에서 직업적, 습관적으로 반복되는 동작과 지속되는 자세에 의해 통증은 발생합니다.
이 영상을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이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한의원소개
소나무치료법
척추관절통증클리닉
교통사고
다이어트
부인과클리닉
면역보약 / 공진단 / 경옥고
커뮤니티